2023/07/16 3

JVKE - golden hour 가사 해석 MV

JVKE - golden hour 미국 틱톡커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제이크는 세 살 때부터 기타 드럼 건반 연주를 시작해서 2020년 upside down으로 정식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. 그의 신곡 golden hour는 This is what _feels like 앨범의 수록곡으로 지난여름 출시되었는데요, 동양적인 멜로디와 운율감이 돋보이는 사운드가 일본 애니메이션 주제곡을 연상시키기도 합니다. 출시 이후 빌보드 차트 7위까지 올라갔던 이 곡은 일반적인 팝 음악들과는 다르게 아웃트로가 약 2분 남짓으로 굉장히 긴 형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. 이 때 쓰이는 바이올린과 피아노 소리는 전체적인 노래에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해줍니다. 마치 제목처럼 노을이 지는 하루가 연상되는 노래입니다. JVKE - g..

책 <채식주의자> 리뷰

안녕하세요, 여러분. 오늘은 출간 당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, 또 많은 독자들에게 충격을 주었던 책 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. 흥미로운 이야기 속에서 오늘날 현실에 대해 사유해 볼 수 있으니 아직 읽어보시지 않으셨다면 한 번쯤 읽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 섬뜩하지만 아름다운 이야기 한강 작가는 , ,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활동하는 작가입니다. 는 2016년 출간되었는데요, 2016년 인터내셔널 부커상을 수상하고 2018년 산클레멘테 문학상을 수상하기도 했죠. 국내에서만 해도 이미 100만 부 가까이 판매된 베스트셀러입니다. 이 책은 우리나라에서 뿐만이 아니라 전세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습니다. 40개국 이상에 판권을 수출했으며 국립극단에서 연극으로 제작이 되기도 한 한강..

책 <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> 리뷰

안녕하세요, 여러분. 여러분은 SF 판타지 장르를 좋아하시나요? 저는 새로운 상상력, 신기한 세계를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좋아 SF 판타지 장르를 무척 좋아하는 편인데요. 오늘은 출간하자마자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김초엽 작가의 SF 판타지 소설, 을 리뷰해 보겠습니다. 어딘가 있을 법한 신비로운 세계 김초엽 작가는 원래 바이오센서를 만드는 과학자였습니다. 그런 그녀가 자신의 과학적 지식과 상상력을 이용해 소설을 쓰기 시작했지요. 어디에도 없지만, 어딘가에 존재할 것 같은 소설 속 신비로운 세계들은 우리를 매혹시킵니다. 그 속에서도 이분법적으로 무언가를 나누는 경계에 대해 끊임없이 질문해오고 있죠. 이 소설은 2019년 오늘의 작가상을 받아 더 큰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. , , , , , , 총 ..